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권검술 명가의 막내아들 1-133화 (19권)-24화까지. 다운로드
    카테고리 없음 2021. 5. 12. 12:52
    권검술 명가의 막내아들 1-133화 (19권)-24화까지.
    파일명용량
    권검술 명가의 막내아들 1-133화 (19권)-24화까지..tx..5.8M

    검술명가 막내아들 1권 1화

    프롤로그

     

    진 룬칸델은 자주 이런 생각을 했다.

    난 안 될 놈인가? 

     

    이제 서른도 되지 않은 창창한 청년이 처음부터 이런 생각을 하고 살았던 것은 아니다. 그에게도 원대한 목표와, 빛나는 꿈이 있는 시절이 있었다.

    가령, 룬칸델가의 막내로 태어나 처음으로 검을 쥐었던 순간.

    어릴 때만 해도 진은 자신의 미래에 오로지 성공과 명예밖에 없다고 생각했다. 그의 아버지와 형제들 모두가 그러했듯이 말이다.

    하지만 진에겐 재능이 없었다.

    룬칸델가의 일원은 대대로 열세 살이면 1성 기사가 된다. 천 년이 넘는 가문의 역사에서, 열세 살이 지나기 전에 1성 기사가 되지 못한 이는 아무도 없었다.

    열여섯이면 3성, 그리고 스물이 되기 전에 5성 기사가 되어 세상을 누비는 것이 룬칸델가의 평균이었다.

     

    그리고 진이 1성 기사가 된 것은 스물다섯 살 때였다.

    스물다섯에 1성 기사가 되는 건, 단 한 방울의 재능조차 없는 무지렁이에게도 가능한 영역이었다. 충분한 노력만 뒷받침된다면.

    그 노력이 가상했기에 다른 형제들이 진을 ‘죽이지 않고 쫓아내는’ 정도로 그친 것이다.

    ‘하지만 재능이 없던 게 아니었지. 재능이 없던 게 아니었다고…….’

    가문을 나온 진은, 놀랍게도 자신의 재능이 검이 아닌 다른 것에 있었음을 깨달았다.



    본유엔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dktbfkaus22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소울워커
    네~ 감사합니다~!
    면봉살인사건
    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