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궁귀검신 (1부,2부)(완) 다운
    카테고리 없음 2021. 5. 12. 12:52
    궁귀검신 (1부,2부)(완)
    파일명용량
    궁귀검신 (완).txt3.6M

    궁귀검신 (완)

    소문은 오늘도 활과 함께 하루를 보내고 있었다. 화살을 시위에 재었다풀었다하기를
    수 차례 급기야 마당 한켠의 나무에 화살을 날리기 시작했다.
    그 나무의 중간엔 짚으로 둥그런 표적을 만들어 놓았는데 놀랍게 수없이 많은화살을
    쏘았음에도 하나의 화살이 빗나가지 않았다. 날아간 대부분의 화살이 매어 놓은표적
    정 중앙에 꼿혔다.
    소문은 화살을 거두어 들이며 흡족한 미소를 머금었다. 그때였다. 대청마루에비스듬
    히 앉으셔서 물끄러미 소문을 보시던 할아버지가 소문에게 다가오셨다.

       “소문아”
    소문은 화살을 거두다가 들려오는 목소리에 뒤를 돌아보면서 공손하게 대답했다
       “예 할아버지”
       “너는 활이 왜 쓰인다고 생각하느냐?”
    소문은 할아버지의 너무나 당연한 질문에 오히려 더 당황을 했다.
       “그야,,,멀리 있는 걸 맞추려고,,,,”
    막 산등성이를 넘어가는 노루를 보시던 할아버지는 소문의 대답을 듣고는 버럭화를 내
    셨다.
       “이넘아.! 누가 그따위 걸 모르느냐? 진정한 도리와 이치에서 활쏘기란 무어냔말이
    다”
       “그것이...”
    대답을 하는 소문의 얼굴엔 불만이 가득했다.
       “쯧쯧쯧....그것도 모르는 놈이 활을 가지고 촐싹거리기는,...”
       “언제 촐싹 거렸다고 그러신담....젠장 나이 10살에 무슨 도리에 이치는...”
    크게 얘기는 못하고 땅에 있는 돌을 툭툭 차며 중얼거리는 순간,  소문의 눈에별이 번
    쩍거렸다.



    qufro77
    자료 고마워요..^^
    꼬질이
    받아갑니다~!
    무료회원
    받아갑니다~!
    허라려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